문서를 확인하려고 할 때 DRM 프로그램설치가 되지 않아
"보안문서에 대한 열람권한이 없습니다."
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문서가 열리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에는
첨부된 파일을 다운 받아 설치하신 후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.
재로그인을 했는데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
로그아웃 한 후 다시 로그인을 할 때 화면 상단에 뜨는 ActiveX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.
혹시 ActiveX 창이 안 뜨는 경우는 보안설정에서 ActiveX항목을 사용 안함 대신 확인으로 바꾸시거나
팝업차단을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'업무포털/나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PKI 인증서 백업, 복구, 복사, 변경, 삭제 하기 - 관리기능 (0) | 2012.04.04 |
---|---|
업무관리 / 문서를 열 수 없습니다. - 오류 해결법 (0) | 2012.03.16 |
업무포털-업무관리 문서치리시 확인버튼이 동작 안하는 문제 (0) | 2012.03.12 |